이벤트 행사 햄버거 메뉴

버거킹 메뉴 추천 2022

버거킹 관련 행사를 모으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로써 버거킹에 대해 많은 연구(?)를 하면서 버거킹에서 추천할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제 지식을 바탕으로 메뉴들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버거킹 메뉴들의 가격은 아래 버거킹 메뉴 가격에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버거킹 메뉴 가격 확인

 

2021년 하반기 이후 나온 버거킹 메뉴들의 가격 및 칼로리에 대해서는 제 블로그의 버거 신제품 카테고리를 살펴보시면 어떤 메뉴가 언제 나왔고 가격은 얼마였고 칼로리는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에서 리스트를 보시고 찾아 보시면 됩니다.

 

버거킹 신제품 확인하기

 

버거킹 햄버거는 종류가 굉장히 많은 듯 보이기는 하지만, 어떤 버거를 먹어도 맛이 비슷하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느끼는 것도 다를 수는 있겠지요. 버거킹은 번을 조금 더 고급스럽게 바꿔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버거 맛을 좌우하는 것 중 빵(번)이 차지하는 비율이 크기 때문이죠. 

 

맛있다고 생각하는 버거들을 잘 생각해 보면 번이 맛있어서 그런 경우도 상당히 많습니다. 이 버거 좀 괜찮은데? 생각하고 보면 빵이 브리오쉬 번이거나 그런 것이죠. 그럼 버거킹에서는 어떤 메뉴를 추천하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버거킹 쿠폰 받으러 가기

 

반응형

 

1. 기네스 콰트로 치즈 와퍼

버거킹에서 가장 추천할만한 제품은 기네스 콰트로치즈 와퍼입니다. 버거는 모름지기 치즈가 들어가야 합니다. 그리고 앞에서 강조했듯이 빵이 맛있어야 하는데, 기네스 번은 이 점에서 강력히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맛있는 기네스 번과 와퍼 패티, 그리고 콰트로치즈가 함께 뒤섞이는 맛은 버거킹에서 가장 맛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콰트로 치즈 와퍼

두 번째로 추천할만한 제품 역시 콰트로치즈 와퍼입니다. 콰트로 치즈 시리즈가 버거의 취지에 가장 잘 맞습니다. 버거는 치지한 맛에 먹는 것이죠. 느끼한 것 싫어하신다면 조금 느끼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3. 스태커2 와퍼

스태커2 와퍼도 추천할만한 버거입니다. 와퍼 패티가 2장이나 들어가고 치즈도 추가 되기 때문에 고기맛이 가득한 버거를 드실 수 있습니다. 스태커3와 스태커4도 있지만 가격도 너무 비쌀 뿐 아니라, 고기의 양이 적정 수준을 넘어선다고 생각합니다. 먹기에 너무 두껍기도 하고 말이죠. 

 

그런 면에서 스태커2는 먹기 딱 적당한 크기에 고기맛을 풍부하게 느끼기 가장 좋은 버거입니다.

 

4. 비프&슈림프 버거

조금 의외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슈림프 (새우) 패티와 비프 패티의 조합은 생각보다 매우 괜찮습니다. 맥도날드에도 비슷한 메뉴가 있습니다. 슈비버거라고 슈(새우)와 비(비프) 패티의 조합인 버거입니다. 그곳에서 먼저 나왔고 버거킹에서 뒤늦게 나왔지만 버거킹의 새우패티가 매우 훌륭한 편입니다. 

 

따라서 비프&슈림프 버거를 4번째로 추천해 봅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부담 없이 먹기에 아주 좋은 버거입니다.

 

5. 통새우 와퍼

서두에서 버거킹은 맛이 거의 비슷하다고 했는데, 통새우 와퍼는 예외입니다. 탱글탱글한 새우가 씹히기 때문에 색다른 식감 + 맛을 느낄 수 있는 버거입니다. 기회가 되면 꼭 드셔 보시기를 권장하는 바입니다.

 

버거킹 버거 특징

제가 생각하는 버거킹 버거의 특징은 와퍼를 기본으로 해서 재료 한 두개 추가하는 수준에서 너무 많은 메뉴들로 채워져 있는 부분입니다. 그런데 새우 패티를 사용하는게 아니라면 맛이 거의 똑같습니다. 약간의 야채가 더 추가되는 버거는 추가된 야채 맛이 더 가미되는 것 뿐이지, 대부분의 맛은 와퍼가 기본입니다.

 

와퍼 맛은 버거킹 많이 드신 분들은 어떤 맛인지 알겠죠. 여기에 소스를 불고기 소스로 바꾸느냐 정도의 차이가 나는 메뉴가 있을 뿐이지 전체적으로 맛이 그게 그거입니다.

 

그래서 제가 치즈를 추가한 버거를 추천하는 것입니다. 다른 치즈 종류가 들어가거나, 치즈가 여러장 들어가면 버거의 맛은 더 풍부해집니다.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 반드시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제 의견 무시하셔도 됩니다.) 그래서 버거킹에서 추천하는 위 다섯 개의 버거를 드셔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프랜차이즈는 버거 메뉴들 사이에 공통된 맛이 조금 적은 편입니다. 유독 버거킹이 그런 점이 강한 것이 아쉽습니다. 많이 이용하는 곳인데, 그 기대에 부응하는 신메뉴 개발이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 최근 신메뉴 정보 보러가기

 

🍔 버거킹 피넛버터 스태커 가격 및 칼로리

 

버거킹 피넛버터 비프&치킨 가격 및 칼로리🍔

 

🍔 KFC 핫치즈징거버거 가격 및 칼로리

 

버거킹 잔망루피 슈림프버거 가격 및 칼로리🍔

 

반응형

 


 

버거킹 메뉴 가격 총정리 (매장+딜리버리)

버거킹 가격 총정리 하는 글입니다. 이 글만 보면 버거킹 전메뉴 가격을 쉽게 알 수 있어요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 및 가격 정리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는 일명 사딸라 메뉴로 4900원 또는 5900원에 버거와 프렌치프라이, 음료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를 구매할 수 있는 버거킹의 프로모션 상품입니다.

 

맥도날드 맥런치 메뉴 및 가격 정리

맥도날드 맥런치는 세트메뉴보다 저렴하게 점심 시간에 할인하여 판매하는 맥도날드의 런치 프로모션입니다. 다양한 맥런치 메뉴 종류 및 가격에 대해 총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KFC 메뉴 가격 총정리 (매장 + 딜리버리 가격)

KFC 메뉴 가격 총정리 KFC 메뉴 가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합니다.

 

맥도날드 메뉴 가격 총정리 (매장 + 딜리버리)

맥도날드 메뉴 가격 총정리 맥도날드는 이상하게도 가격을 한 번에 찾아보기 힘든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롯데리아 메뉴 가격 총정리 (매장, 잇츠오더, 홈서비스)

롯데리아 메뉴판입니다. 모든 메뉴에 대해서 가격을 보기 편하게 표로 한눈에 정리해 드립니다.

 

써브웨이 메뉴 가격 메뉴판식 정리

써브웨이의 모든 메뉴에 대하여 메뉴판식으로 보기 좋게 정리한 2022년 써브웨이 메뉴 가격 총정리입니다.

 

그리드형
댓글
2023 WBC 중계 방송 2023 WBC 한국 엔트리
위쪽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