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행사 햄버거 메뉴

KFC 신메뉴 스모키마운틴 바베큐치킨 출시에 따른 가격 및 칼로리 정보를 요약하겠습니다. 묵직한 바베큐 소스 풍미 그대로 외국에서는 판매했지만 한국에는 없던 신메뉴입니다.

출시일 : 2022년 7월 19일(화)

KFC 스모키마운틴 바베큐치킨 가격

KFC 스모키마운틴 바베큐치킨 가격은 치킨 1조각 3400원, 3조각 9900원, 5조각 16200원, 8조각 25200원입니다. KFC 스모키마운틴 바베큐블랙라벨치킨 가격은 1조각 3500원, 3조각 10200원, 5조각 16700원, 8조각 26000원입니다.

KFC 스모키마운틴 바베큐치킨은 블랙라벨과 일반 치킨 모두 출시를 합니다. 2021년까지는 신메뉴 출시하면서 치킨나이트도 바로 적용되었지만, 이번 바베큐치킨은 치킨나이트 미적용입니다.

2022년 이후 출시한 제품들은 치킨나이트를 적용하지 않네요. KFC에서 이 메뉴 바로 직전 출시했던 떡볶킨치킨의 경우 단종때까지 적용이 되지 않았습니다.

KFC 스모키마운틴 바베큐치킨 칼로리

아무래도 양념 치킨이다보니 중량대비 열량은 높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을 하시죠? 네, 그렇습니다. 아무래도 양념이 적은 오리지널치킨이나 핫크리스피, 블랙라벨치킨 대비해서 양념이 있는 치킨은 칼로리가 높습니다.

KFC 스모키마운틴 바베큐치킨 칼로리는 뼈치킨은 제공량 100그램 (가식부 중량)에 263kcal 입니다. 블랙라벨치킨 칼로리는 269kcal 입니다.  

📌 KFC 전체 메뉴 가격 보러가기

📌 최근 신메뉴 정보 보러가기

맥도날드 보성녹돈 버거 가격 및 칼로리

버거킹 텍사스 칠리치킨버거 가격 및 칼로리

버거킹 텍사스칠리 와퍼 가격 및 칼로리

버거킹 메뉴 추천 2022

반응형

 

버거킹 메뉴 가격 총정리 (매장+딜리버리)

버거킹 가격 총정리 하는 글입니다. 이 글만 보면 버거킹 전메뉴 가격을 쉽게 알 수 있어요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 및 가격 정리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는 일명 사딸라 메뉴로 4900원 또는 5900원에 버거와 프렌치프라이, 음료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를 구매할 수 있는 버거킹의 프로모션 상품입니다.

 

맥도날드 맥런치 메뉴 및 가격 정리

맥도날드 맥런치는 세트메뉴보다 저렴하게 점심 시간에 할인하여 판매하는 맥도날드의 런치 프로모션입니다. 다양한 맥런치 메뉴 종류 및 가격에 대해 총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KFC 메뉴 가격 총정리 (매장 + 딜리버리 가격)

KFC 메뉴 가격 총정리 KFC 메뉴 가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합니다.

 

맥도날드 메뉴 가격 총정리 (매장 + 딜리버리)

맥도날드 메뉴 가격 정리, 메뉴 추천.

 

롯데리아 메뉴 가격 총정리 (매장, 잇츠오더, 홈서비스)

롯데리아 메뉴판입니다. 모든 메뉴에 대해서 가격을 보기 편하게 표로 한눈에 정리해 드립니다.

 

써브웨이 메뉴 가격 메뉴판식 정리

써브웨이의 모든 메뉴에 대하여 메뉴판식으로 보기 좋게 정리한 써브웨이 메뉴 가격 총정리입니다.

 
그리드형
댓글
2023 WBC 중계 방송 2023 WBC 한국 엔트리
위쪽 화살표